OnSceneGUI에서 클릭한 좌표 가져오는 방법
계속 엉뚱한 좌표를 가져와서 잠시 삽질했지만 아래 방법으로 해결했다..
Event.current.mousePosition에서 EditorGUIUtility.pixelsPerPoint를 곱해줘야 한다.
Event.current.mousePosition에서 EditorGUIUtility.pixelsPerPoint를 곱해줘야 한다.
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| void OnSceneGUI() { if (Event.current.type != EventType.MouseDown || Event.current.button != 0) return; var mousePosition = Event.current.mousePosition * EditorGUIUtility.pixelsPerPoint; mousePosition.y = Camera.current.pixelHeight - mousePosition.y; var Ray = Camera.current.ScreenPointToRay(mousePosition); if (Physics.Raycast(Ray, out RaycastHit hit)) { //클릭한 곳의 좌표 hit.point item.transform.position = hit.point; } } | cs 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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