유니티 Editor GUI에서 EditorScene 카메라를 오브젝트에게 향하게 하는 방법
검색으로 찾은 방법.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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위와 같은 방법으로 적용하면 내가 카메라를 줌 or 줌 아웃 하면 그거에 따라 거리가 제각각으로 표현되서 수정을 했는데.. 해결 방법을 모르겠다...
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| public static void TeleportSceneCamera(Vector3 cam_position, Vector3 cam_forward) { // Can't set transform of camera :( // It internally updates every frame: // cam.position = pivot + rotation * new Vector3(0, 0, -cameraDistance) // Info: https://forum.unity.com/threads/moving-scene-view-camera-from-editor-script.64920/#post-3388397 var scene_view = UnityEditor.SceneView.lastActiveSceneView; // SceneView.lastActiveSceneView.cameraDistance is private, compute it. var offset = scene_view.pivot - scene_view.camera.transform.position; var cameraDistance = offset.magnitude; scene_view.pivot = cam_position + cam_forward * cameraDistance * -1.0f; scene_view.rotation = Quaternion.LookRotation(cam_forward); } | cs |
위와 같은 방법으로 적용하면 내가 카메라를 줌 or 줌 아웃 하면 그거에 따라 거리가 제각각으로 표현되서 수정을 했는데.. 해결 방법을 모르겠다...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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